이선빈 "지예은과 노래방 가는 사이…이광수와 영상 통화 주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지편한세상'에서 배우 지예은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이날 지석진과 지예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가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원슈타인)를 발매한 가운데, 지석진이 이선빈과 지예은의 친분을 궁금해해 시선을 모았다.
이선빈은 지예은과 같은 1994년생이지만 빠른 연생이라 지예은과는 절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지낸다고.
이선빈은 평소 지예은과 만나 오래 수다를 떨거나 노래방도 같이 가는 사이라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선빈이 '지편한세상'에서 배우 지예은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는 영화 '노이즈' 개봉을 앞둔 배우 이선빈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석진과 지예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가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원슈타인)를 발매한 가운데, 지석진이 이선빈과 지예은의 친분을 궁금해해 시선을 모았다. 이선빈은 지예은과 같은 1994년생이지만 빠른 연생이라 지예은과는 절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지낸다고. 이선빈은 평소 지예은과 만나 오래 수다를 떨거나 노래방도 같이 가는 사이라고 부연했다.
이선빈은 "같은 샵이었다, 몇 번 만나서 얘기했는데 너무 친해졌다"라며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이광수에게도 지예은을 소개해 주며 영상 통화를 주선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선빈은 "제 카톡 프사(카카오톡 프로필 사진)가 무 분장한 예은이다"라며 우스꽝스러운 분장으로 화제가 됐던 지예은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지석진이 지예은에게 전화를 연결했고, 지예은은 "언니는 털털하고, 잘 들어주고 상담도 잘해준다"라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만남을 약속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은 인간쓰레기" 외치던 남편, 안방서 하의 벗고 딴 여자와 영상통화
- "제 회사 근처에 집 마련해준 시부모…사표 쓰고 싶은데 안 되겠죠?"
- 국고로 들어갈 뻔한 '로또 1등'…지급 마지막 날 13억원 주인 나타났다
- 때아닌 '금수저 논란' 최가온…"흙·금수저와 무관한 '인간 승리'"
- 박나래, 8시간 첫 피의자 조사 "사실 바로잡을 것"…前남친 질문엔 침묵(종합)
- 엄마에게 버림받자 인형 꼭 안고 사는 새끼 원숭이 '애틋'[영상]
- '시상식 단골 MC' 신동엽 "예전 사귀던 연예인들 자리 바꾸려고 난리"
- "연애 4년, 상견례 전 '빚 얼마냐' 물었더니 '왜 그리 계산적이냐'는 남친"
- MB 손자설 직접 해명한 이성훈 "인터넷이 미쳤다" 어이상실
- "조기 성관계 女에 좋아"…페루 대통령 취임 하루만에 과거 발언 돌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