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딸 2개월인데 영재 소리 듣겠네...벌써 쏟아지는 책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담비가 딸을 위한 책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손담비는 20일 "해이를 위한 책"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손담비의 딸 해이 양을 위해 한 북클럽에서 준비한 선물들.
엄마 손담비는 "해이를 위한 책♥"이라면서 다양한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손담비가 딸을 위한 책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손담비는 20일 "해이를 위한 책"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양한 그림 책과 귀여운 인형이 놓여 있다. 이는 손담비의 딸 해이 양을 위해 한 북클럽에서 준비한 선물들. 귀여운 그림들이 가득한 표지들에서 벌써부터 좋아할 해이 양의 모습이 그려졌다.
엄마 손담비는 "해이를 위한 책♥"이라면서 다양한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손담비는 "팝업 축하해요"라며서 남편인 이규혁과 함께 지인의 팝업을 찾아 데이트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얀색으로 나란히 맞춰 입고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부부. 환한 미소에서 함께하는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시험관을 통해 임신에 성공, 지난 4월 딸을 출산했다. 현재 손담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