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간솔루션, 이종 장기이식사업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기이식 및 재생의료기업 바이오간솔루션이 송명석 신임 대표(사진)를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송 대표는 10년 이상 국내외 바이오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신라젠 부사장과 넥스턴바이오 대표를 지냈다.
바이오간솔루션은 장기이식과 재생의학 분야에서 선도 기업으로 꼽힌다.
송 대표는 "바이오간솔루션의 핵심 기술인 면역결핍돼지(메디피그) 특허를 기반으로 첨단 바이오 시대에 적합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기이식 및 재생의료기업 바이오간솔루션이 송명석 신임 대표(사진)를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송 대표는 10년 이상 국내외 바이오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신라젠 부사장과 넥스턴바이오 대표를 지냈다. 현재 알엑스바이오와 미국 소재 바이오기업인 로스비보테라퓨틱스의 대표이기도 하다. 두 회사 모두 당뇨·비만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바이오간솔루션은 장기이식과 재생의학 분야에서 선도 기업으로 꼽힌다. 이종 장기이식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전자 편집 기술로 인간 장기이식 연구에 필수적인 무균돼지를 개발했다.
송 대표는 “바이오간솔루션의 핵심 기술인 면역결핍돼지(메디피그) 특허를 기반으로 첨단 바이오 시대에 적합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2년 뒤 90조 번다"…'파격 전망' 나왔다
- "베트남에 이런 곳이 있었어?"…여행 고수들도 놀랐다 [르포]
- "한국 젖소 덕분에 인생이 바뀌었어요"…네팔의 기적
- 뒷좌석 아내들만 숨졌다…'대낮 주차장서 쾅'
- 1분 만에 확인 가능…"이 동작 못하면 사망 확률 10배 뛴다"
- 22년간 화장 안지운 30대 여성…변해버린 얼굴 '깜짝'
- 비타민D, 뼈 건강에 좋은 줄 알았는데…뜻밖의 결과 '깜짝' [건강!톡]
- "1000만원이 6000만원 됐다"…불기둥에 개미들 '환호' [종목+]
- 똑같이 생긴 절친 여고생…알고 보니 헤어진 쌍둥이였다
- "돈 있어도 못사요"…예비신랑, 휴가 내고 백화점 달려간 이유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