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딸' 이유비, 부친 재판 논란에도 활짝…이승기랑은 손절했나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친이 주가조작 혐의로 재판이 진행 중인 가운데 배우 이유비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이유비는 자신의 계정에 달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이유비 부친이자 배우 견미리 남편인 이 모 씨는 주가 조작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그는 신재생에너지 기업 퀀타피아를 포함한 코스닥 상장사 2곳에 대해 시세 조종을 지시하고 근거 없는 풍문을 유포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양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부친이 주가조작 혐의로 재판이 진행 중인 가운데 배우 이유비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이유비는 자신의 계정에 달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체크 패턴의 민소매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 안경을 착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핑크색 가디건과 니트 모자를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유비 오랜만이다", "천사같다", "여전히 예쁘다", "기다렸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이유비는 지난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다. 이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조선구마사', '유미의 세포들',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 출연도 확정돼 다시금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유비 부친이자 배우 견미리 남편인 이 모 씨는 주가 조작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그는 신재생에너지 기업 퀀타피아를 포함한 코스닥 상장사 2곳에 대해 시세 조종을 지시하고 근거 없는 풍문을 유포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양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퀀타피아의 시세 조종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 씨가 해당 사건에 연루된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이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법원은 이를 받아들여 구속영장을 발부한 상태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이유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N표 드라마, 또 통했다…'인생 작품'으로 불리고 있다는 K-드라마→라인업조차 초호화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