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22일 사직 롯데-삼성전 시구한다...크러시 페스티벌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사직 마운드에 오른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22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라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기념해 광장에서 '크러시' 캠페인과 신제품 풀오픈캔(500ml)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치어리더 사인회가 진행되며, 롯데는 경기 전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크러시는 롯데 자이언츠의 스폰서인 롯데칠성의 맥주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규한 기자] 20일 오후 서울 신사동 LF 본사에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컬렉션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배윤영, 이시안, 정윤하, 레드벨벳 웬디, 백호, 김효진, 티파니 영, 임시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레드벨벳 웬디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3.20 / dreamer@osen.co.kr](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0/poctan/20250620162602331xcxf.jpg)

[OSEN=이후광 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사직 마운드에 오른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22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라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기념해 광장에서 ‘크러시’ 캠페인과 신제품 풀오픈캔(500ml)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치어리더 사인회가 진행되며, 롯데는 경기 전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 관중 전원에 한정 제작된 ‘크러시바다 유니폼’이 증정되며, 경기 중에는 OX 퀴즈,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구에는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맡아 롯데의 승리를 응원한다.
한편, 크러시는 롯데 자이언츠의 스폰서인 롯데칠성의 맥주 브랜드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