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연애세포 사망?”…박정수 팩폭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박정수가 내린 '결혼 진단'에 '깨갱'하는 모습을 보여 짠내 웃음을 안긴다.
20일 오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34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49번째 길바닥'으로 충청남도 당진을 찾은 가운데, '먹친구'로 나선 '시트콤계의 대모' 박정수가 정을영 PD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리즈 시절을 대방출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34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49번째 길바닥’으로 충청남도 당진을 찾은 가운데, ‘먹친구’로 나선 ‘시트콤계의 대모’ 박정수가 정을영 PD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리즈 시절을 대방출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곽튜브, 박정수와 충남 태안으로 이동하던 중, “놀랄 준비해라”며 박정수의 과거 사진을 곽튜브에게 보여준다. 곽튜브는 “고전 미인이 아니라 요즘 미인 느낌이다. 배우 고윤정씨를 닮으신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박정수는 “신인 배우 시절인 21세 때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한 뒤, 그 시절 인기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떠올린다. 이어 그는 배우 정경호의 부친이자 드라마 연출계의 거장인 정을영 PD와의 17년 연애사에 대해서도 쿨하게 밝혀 현장을 후끈 달군다.

잠시 후, 태안의 고즈넉한 동네에 도착한 세 사람은 ‘향토 음식’으로 유명한 맛집을 찾아간다. 이곳에서 이들은 간장게장, 양념게장, 우럭젓국을 시켜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박정수는 “너무 좋다, 맛있어~”라고 귀엽게 감탄해 소녀美를 폭발시키는가 하면, “우린 게장이 아니라 궤장이라고 부른다”며 세월의 흔적(?)을 느끼게 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나아가 박정수는 전현무-곽튜브의 그릇에 게장을 발라주면서 “건강해져서 빨리 장가 가~”라고 덕담하는데, 곽튜브는 “저번에 현무 형이 연애 관련 테스트를 했더니, ‘연애세포 사망’이란 진단이 나왔다”고 돌발 폭로한다. 박정수는 순간 당황하더니, “그럴 것 같다”고 수긍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러면서 그는 전현무가 연애를 못 할 것 같은 이유를 명쾌하게 밝혀 전현무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박정수가 내린 전현무의 결혼 진단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전현무는 “그래도 우리 어머니는 제 결혼에 대해 ‘네버 기브업’이시다”라고 토로한다. 박정수는 즉각, “말로만 그러시지 속으로는 어느 정도 포기하셨을 수도 있다”고 어머니의 심정을 대변(?)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박정수는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르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며 “치매 걸리기 전까지 연기를 할 것이다. 그러다가 문득 가는 거다”라는 소신을 전한다. 전현무는 “그게 진짜 MZ 같다!”며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소녀美’와 쿨한 어머니의 매력을 오간 ‘시트콤계의 대모’ 박정수가 전현무-곽튜브와 남다른 케미를 폭발시킨 충남 먹트립 현장은 20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산10억’ 이해인 빨간 란제리 입고서…민망+아찔 [DA★]
- 하희라 눈물, 최수종 이혼소송 중 맞바람…명연기 난리 (잉꼬부부)
- 24기 영식, 충격 폭로 “내가 옥순 걷어찼다” (지볶행)
- 공항으로 향하던 유재석…“가족들에게 미안해” (놀면 뭐하니?)
- 김남주 “김승우랑은 키스신 안 해요” 찐 부부 케미 폭발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전지현, 복근+레깅스 美쳤다…40대 중반 안 믿겨 [화보]
- BTS 뷔, 사적 대화 털렸다…민희진 맞장구쳤다가 당황 [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