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에 레드벨벳 뜬다! 롯데, 22일 '크러시 페스티벌' 개최...웬디 승리 시구+한정 유니폼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2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를 기념해 광장에서는 '크러시' 캠페인과 신제품 풀오픈캔(500ml)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치어리더 사인회가 진행되며 경기 전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김지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2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를 기념해 광장에서는 '크러시' 캠페인과 신제품 풀오픈캔(500ml)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치어리더 사인회가 진행되며 경기 전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 관중 전원에게는 한정 제작된 '크러시바다 유니폼'이 증정된다. 경기 중에는 OX 퀴즈,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구에는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맡아 롯데의 승리를 응원한다.
한편, 크러시는 롯데자이언츠의 스폰서인 롯데칠성의 맥주 브랜드로, 최근 탄산감과 청량감을 극대화한 풀 오픈(Full Open) 캔을 출시했으며, '크게 열리는 탄산러시' 콘셉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름이 왔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핫한 비키니 자태
- '청순 글래머' 아이돌, 공원 분수서 나 홀로 워터밤
- 대만을 사로잡은 하지원 치어리더의 상큼+발랄 매력
- '끝내 쫓겨났다' 고우석, 마이애미 말린스서 방출... 美 무대 도전 '최대 위기', 이대로 KBO 복귀하
- 美도 주목한 ‘혜성 신드롬’, 로버츠 감독의 "독특한 활용법" 통했나?...김혜성, 신인왕 모의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