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타점 세계 1위' 복덩이 디아즈, 5월 10홈런 29타점 맹활약...구단 월간 MVP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런과 타점 부문에서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르윈 디아즈(삼성 라이온즈)가 구단에서 선정하는 월간 MVP를 수상했다.
삼성은 20일 "디아즈가 올곧은병원에서 시상하는 5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5월에도 디아즈는 26경기 타율 0.277(101타수 28안타) 10홈런 29타점 OPS 0.972의 변함없는 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오상진 기자= 홈런과 타점 부문에서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르윈 디아즈(삼성 라이온즈)가 구단에서 선정하는 월간 MVP를 수상했다.
삼성은 20일 "디아즈가 올곧은병원에서 시상하는 5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시상식은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홈경기에 앞서 열렸다.
올해 KBO리그서 두 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는 디아즈는 72경기 타율 0.300 27홈런 79타점 OPS 0.997의 만점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현재 미국(MLB), 일본(NPB), 대만(CPBL) 등 프로야구 리그가 있는 모든 나라를 통틀어 가장 많은 홈런과 타점을 기록 중이다.
5월에도 디아즈는 26경기 타율 0.277(101타수 28안타) 10홈런 29타점 OPS 0.972의 변함없는 활약을 펼쳤다.
올곧은병원 임경환 원장이 이날 시상자로 나섰으며, 디아즈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주어졌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름이 왔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핫한 비키니 자태
- '청순 글래머' 아이돌, 공원 분수서 나 홀로 워터밤
- 대만을 사로잡은 하지원 치어리더의 상큼+발랄 매력
- '끝내 쫓겨났다' 고우석, 마이애미 말린스서 방출... 美 무대 도전 '최대 위기', 이대로 KBO 복귀하
- 美도 주목한 ‘혜성 신드롬’, 로버츠 감독의 "독특한 활용법" 통했나?...김혜성, 신인왕 모의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