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오리지널 세나송 2025 버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오리지널 세나송 2025 버전 티저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공개 이후 오리지널 세나송이 다시 떠오르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김태환의 복귀를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꾸준히 이어져왔으며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오리지널 세나송 2025 버전 티저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오리지널 세나송을 불렀던 개그맨 김태환이 등장해 2025 버전의 세나송을 다시 부를 것을 예고했다.
![[사진=넷마블]](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0/inews24/20250620142040376yoxj.jpg)
2017년 공개됐던 오리지널 세나송 시리즈는 ‘세나하자 세나하자’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에어로빅 춤 등 개성있는 연출로 조회수 합산 1200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공개 이후 오리지널 세나송이 다시 떠오르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김태환의 복귀를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꾸준히 이어져왔으며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5월 15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공식 모델로 가수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등학교 친구'와 바람 핀 '전 여자친구', 둘이 결혼한다는 소식에⋯
- "김호중을 악의적으로 만드려는 세력 있다"…팬덤 청원에 KBS의 대답은?
- "나는 얼마?"…최고 52만원 '소비쿠폰' 어떻게 받을까
- 힙색 하나만 '달랑' 매고 '알몸 질주'⋯"뛰는 동안 '주요 부위' 상당히 노출"
- 윤석열 "아내 김건희, 진짜로 많이 아파"⋯'고의 입원' 비판에 입 열었다
- 잠실주공5단지, 6387가구 규모 대단지로 재건축
- "쿠폰 안 받아도 바로 할인 적용"⋯배민, '즉시할인' 도입
- 부부 2쌍 탑승한 차량, 주차장 벽에 충돌…뒷좌석 아내들만 모두 사망
- "클릭도 안했는데 쿠팡으로 이동"⋯방통위, 사실조사 착수
- 김병기 "尹·김용현 등 '재구속'해야…이게 바로 정의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