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도 여긴 못 가"…'미우새' 김준호, 신혼여행지 코스 공개 '김지민母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의 신혼여행지 코스 탐방기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최진혁, 윤현민과 함께 신혼여행 후보지인 울릉도 투어에 나선다.
김준호와 윤현민, 최진혁이 함께한 '울릉도 신혼여행 리허설'은 오는 22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의 신혼여행지 코스 탐방기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최진혁, 윤현민과 함께 신혼여행 후보지인 울릉도 투어에 나선다.
예비 신부 김지민과 국내로 신혼여행을 갈 계획이라는 김준호는 최진혁과 윤현민에게 '여심 판정단'으로 신혼여행 리허설에 동행해 줄 것을 부탁했다. 크루즈와 스포츠카 탑승은 물론, 초호화 숙소까지 울릉도 풀코스를 준비한 김준호의 '큰 손' 스케일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울릉도에 도착한 김준호는 "재벌도 이곳에는 못 간다"라며 지인 찬스로 예약한 여행지로 동생들을 안내했다. 그러나 차로도 오르기 힘든 산속인 탓에, 세 사람은 기껏 빌려둔 스포츠카도 타지 못하고 오랜 시간 산행을 해야 했다.
윤현민과 최진혁은 "이 정도는 이혼 사유다", "언제까지 걸어야 하냐"라며 불만을 표시했지만, 이내 도착지의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모습에 스튜디오의 지민 母와 MC들 역시 "울릉도에 저런 게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진짜 가보고 싶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김준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혼여행지 코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세 남자는 그동안 말한 적 없는 '연애의 비밀'까지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민과의 마지막 키스는 만취 키스였다"라고 털어놓은 김준호에게 최진혁은 연인과 키스 전에는 꼭 양치를 한다며 깔끔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윤현민은 키스 전 양치는 물론, '이것'까지 한 적 있다고 고백해 김준호와 최진혁을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어떤 행동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준호와 윤현민, 최진혁이 함께한 '울릉도 신혼여행 리허설'은 오는 22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아동 칼부림 김성진→시흥 차철남까지, 무차별 흉기난동 막을 수 없나…'그알' 조명
- "2년간 청약 3번 당첨, 전부 1204호"…'세상에 이런일이', 웃음X감동X반전 선사 '최고 4.6%'
- 지석진, 가수 꿈 이뤘다...지예은과 듀엣 음원 '밀크쉐이크' 발매
- '오징어게임3', 뉴욕서 1화 공개…황동혁 감독 "실망하지 않을 것"
- '더보이즈 탈퇴' 주학년, 성매매 혐의로 고발 당했다
- 고우림 "김연아, 연하와 결혼 생각도 못했다고…'누나'라 부르면 기분 나빠해"
- 어도어 측, 항고 기각판결에..."뉴진스 제자리로 돌아와 활동하길"
- JDB엔터 전 대표, 걸그룹과 사생활 사진 유포..."스토킹 행위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