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3'서 사라진 가비 "이젠 바쁜 몸, 일정 겹쳤다"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가비가 Mnet '월드 오브 스우파' 메가크루 미션에 불참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가비는 최근 자신의 계정에 한국 대표 팀 '범접'의 메가크루 미션 영상 일부를 캡처해 올리며 팀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자랑스러운 범접 메가크루 영상이 나왔습니다! 리허설 영상 공유받았을 때부터 정말 멋지다 생각했고 영상이 공개되기만을 기다려왔어요"라며 기대와 뿌듯함을 함께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댄서 가비가 Mnet '월드 오브 스우파' 메가크루 미션에 불참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가비는 최근 자신의 계정에 한국 대표 팀 '범접'의 메가크루 미션 영상 일부를 캡처해 올리며 팀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자랑스러운 범접 메가크루 영상이 나왔습니다! 리허설 영상 공유받았을 때부터 정말 멋지다 생각했고 영상이 공개되기만을 기다려왔어요"라며 기대와 뿌듯함을 함께 전했다.
이어 "멤버들이 모든 걸 쏟아부어 만든 메가크루 영상이에요. 좋아요와 예쁜 댓글로 많이 응원해주세요. 정말 그 힘이 얼마나 큰지 몰라요"라며 팬들의 따뜻한 반응을 당부했다.
가비는 이번 무대에 함께하지 못한 이유도 덧붙였다. 그는 "미리 잡혀 있던 일정 때문에 참여하지 못했다"며 "비록 무대엔 오르지 못했지만 범접 팀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사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비는 2021년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유쾌한 캐릭터로 반전을 일으키며 '대세' 자리에 올랐다. 이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수의 인기 예능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채널 '가비걸'을 운영하며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 중이다. 특히 할리우드 금수저 스타로 분한 페이크 다큐 형식의 '디바마을 퀸가비' 콘텐츠는 큰 인기를 끌며 채널 구독자 수 90만 명을 돌파했다.
댄서를 넘어 가수로도 활동 중인 가비는 방송인 재재, 크리에이터 승헌쓰와 함께 혼성 그룹 '재쓰비'를 결성해 데뷔했다.
가비는 한 방송에서 "수입이 100배 가까이 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댄서, 방송인, 크리에이터, 가수 활동까지 소화하며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