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K애니메이션 알린다...'케이팝 데몬 헌터스', 악역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목소리 출연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액션과 뮤지컬을 결합한 애니메이션이다.
이병헌은 메인 빌런 '귀마'로 활약한다.
한편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금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아진기자] 배우 이병헌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목소리 출연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액션과 뮤지컬을 결합한 애니메이션이다. 케이팝 걸그룹 멤버들의 이중생활을 그렸다. 이들이 무대 밖에서는 악마를 사냥하는 헌터로 변한다.
이병헌은 메인 빌런 '귀마'로 활약한다. 귀마는 고대 악마들의 왕이다. 인간의 영혼을 흡수해 힘을 키운다.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헌터들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이다.
이병헌은 영어와 한국어 더빙을 모두 소화했다. 목소리만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했다. 언어를 넘어선 감정의 결을 세밀히 전달해 글로벌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연달아 애니메이션 더빙 작품을 선보인다. 북미 박스 오피스 개봉 영화 ‘킹 오브 킹스’에서 찰스 디킨스 역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다음 달 국내 개봉한다.
한편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금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병헌은 이어 오는 27일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프론트맨'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