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 더 클래식, 1주년 맞아 박물관 지어드렸어요

문원빈 기자 2025. 6. 20.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맥스가 힐링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의 론칭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은 지난해 6월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방치형 힐링 게임으로, 2016년 출시해 7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탭탭 피쉬 어비스리움'의 후속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 컨테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보석 최대 1만개 지급

위메이드맥스가 힐링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의 론칭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은 지난해 6월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방치형 힐링 게임으로, 2016년 출시해 7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탭탭 피쉬 어비스리움'의 후속작이다. 500종 이상의 물고기와 식물, 200종이 넘는 장식물이 등장하고 VR모드를 지원해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재미와 안정감을 주는 것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이드맥스는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보유한 물고기와 장식을 꾸미고 다른 유저들에게 전시할 수 있는 '박물관'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새로운 스페셜 에피소드인 '첫 번째 생일파티'와 '축하해준 친구와 함께'를 선보이고, 콘텐츠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오는 25일까지 무료로 오픈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재화인 보석을 대량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포토 컨테스트 인스타그램'도 실시한다.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 플레이 화면을 캡처하여 인스타그램에 '탭탭피쉬', 어비스리움을 태그한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만개의 보석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4일 발표하며, 추첨 이미지는 어비스리움 공식 SNS에 게재된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힐링이라는 키워드를 게임 속에 진정성 있게 담아내려고 노력한 만큼 '어비스리움 더 클래식'이 지난 1년간 많은 성원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어와 함께 호흡하며 흥미로운 콘텐츠와 따뜻한 감성으로 보답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