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사냥개들2’ 출연 확정... 배역은 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배우로서 '사냥개들2'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측은 오늘(20일) "덱스가 '사냥개들2'에 특별출연하는 것이 맞다. 배역 등 자세한 내용은 현재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는 극악무도한 불법 사채꾼 일당을 때려잡은 건우와 우진이, 글로벌 불법 복싱 리그를 상대로 또 한 번 통쾌한 스트레이트 훅을 날리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덱스가 배우로서 ‘사냥개들2’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측은 오늘(20일) “덱스가 ‘사냥개들2’에 특별출연하는 것이 맞다. 배역 등 자세한 내용은 현재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는 극악무도한 불법 사채꾼 일당을 때려잡은 건우와 우진이, 글로벌 불법 복싱 리그를 상대로 또 한 번 통쾌한 스트레이트 훅을 날리는 이야기다.
정의로운 복서의 심장을 가진 건우(우도환)와 무모하지만 용감한 우진(이상이)이 시즌1에서 타격감 짜릿한 액션을 선보인 가운데 시즌2에는 정지훈이 빌런 백정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덱스는 지난해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오는 7월 방송되는 ENA 드라마 ‘아이쇼핑’를 통해서도 얼굴을 비칠 전망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