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소년시대’ 시즌2 나온다 “이번엔 바닷가 수산고”[공식]

박아름 2025. 6. 20.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시대' 시즌2가 나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측은 6월 20일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시즌 2는 '소년시대'에서 남다른 캐릭터 발굴 능력과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이명우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아 시리즈를 이끌 예정이다.

'소년시대 시즌 2'는 2026년 상반기 촬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공개일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쿠팡플레이

[뉴스엔 박아름 기자]

'소년시대' 시즌2가 나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측은 6월 20일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소년시대 신드롬’을 일으킨 소년시대. 충청도 농고를 배경으로 한 유쾌한 사투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이~”, “가보능겨~” 등 소년시대 속 충청도 사투리는 유행어로 자리 잡으며 시청자들을 그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 시즌 2는 바닷가 수산고를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야기를 예고한다.

순도 100% 웃음과 신선한 스토리, 배우들의 찰진 연기로 큰 사랑을 받은 '소년시대'는 2023년 쿠팡플레이 최고 시청량을 기록하며, 첫 주 대비 2,914% 시청량 상승, 59만 건 이상의 리뷰를 돌파하는 등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단숨에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 OTT어워즈, 제15회 코리아드라마 어워즈, 2024 콘텐트아시아어워즈 등 2024년 한 해 동안 총 7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도 작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시즌 2는 '소년시대'에서 남다른 캐릭터 발굴 능력과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이명우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아 시리즈를 이끌 예정이다. 이명우 감독은 “시즌 1에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소년시대의 또 다른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시즌은 바닷가 수산고라는 새로운 배경 속에서 더욱 다채롭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자 한다. 익숙하면서도 새롭고, 유쾌하면서도 진심 어린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년시대 시즌 2'는 2026년 상반기 촬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공개일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