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지예은 뭉쳤다…충주지씨, 20일 신 '밀크쉐이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석진과 배우 겸 방송인 지예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가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원슈타인)를 발매,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여름 곡을 선보인다.
한편 지석진과 지예은으로 구성된 충주지씨의 '밀크쉐이크'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지석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방송인 지석진과 배우 겸 방송인 지예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가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원슈타인)를 발매,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여름 곡을 선보인다.
충주지씨의 신곡 '밀크쉐이크'는 어릴 적 밀크쉐이크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느낌을 그대로 전달한 여름 시즌 곡이다. 동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가사와 동요 느낌의 밝은 멜로디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드럽고 밝은 지석진의 목소리와 청량하고 순수한 지예은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 또한 엿볼 수 있다. 여기에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가수 원슈타인이 랩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앨범 발매 전부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일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밀크쉐이크와 여름의 파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청량하고 부드럽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 속에서 지석진과 지예은은 곡의 발랄한 느낌을 두 사람만의 호흡으로 풀어내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둘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챌린지 안무를 깜짝 공개하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지석진과 지예은은 충주지씨를 통해 두 사람의 찰떡궁합 듀엣의 모습을 보일 것으로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석진과 지예은으로 구성된 충주지씨의 '밀크쉐이크'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지석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본인이 의사, 공항 화장실서도 링거…그냥 끌고 나왔다" 또 폭로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목욕탕 수건·비행기 담요…뭐든 보면 슬쩍 챙기는 엄마 "돈 냈잖아" 당당
- 차은우, 母 장어집 마치 단골집인듯…뒷광고 의혹까지
- 뚫어지게 쳐다보더니 '털썩'…"15시간 비행 동안 내 엉덩이 베고 자더라"
- "'딸도 상간녀 팔자 닮을 것'…집 찾아온 아빠 본처가 한 말, 결혼 두렵다"
- "내가 네 엄마라 미안" 윤시윤 母, 44년만에 중학교 졸업
- '그알'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성형외과 의사라며 소개"…주사이모 만남 공개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