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장기 렌터카 비교견적 ‘카베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TV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렌털 상품 다양화를 위해 장기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 '카베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TV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이고자 '카베이 비교견적 서비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K스토아는 TV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렌털 상품 다양화를 위해 장기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 ‘카베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국산차와 수입차 전 차종의 물량을 확보해 7영업일 이내 출고를 지원하고, 자체 제작한 앱 ‘차나와’를 통해 계약부터 만기까지 사후관리 시스템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오는 23일 오후 9시 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현대 그랜저 △기아 쏘렌토 △기아 카니발 △테슬라 모델Y 주니퍼 등 인기 차종 10개 모델을 모아 ‘이달의 특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SK스토아를 통해 상담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계약 완료 후 출고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썬팅, 코일매트와 10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TV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이고자 ‘카베이 비교견적 서비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행정부 "한국도 나토처럼 국방비 GDP의 5% 지출해야"
- 이란 탈출 한국 유학생 “우리 집도 폭격당할까봐 두려웠다”
- 오늘부터 전국 장마권, 서울 사흘간 120mm 물폭탄 [오늘날씨]
- 백악관 "트럼프, 2주내 이란 공격 여부 결정…협상 가능성↑"
- 한일 ‘미래지향’ 약속…‘과거사’ 청산은 숙제[한일 수교 60주년]②
- “범행 전 내연녀와 성관계”…아빠 친구의 ‘몹쓸’ 제안 [그해 오늘]
- 회원권 판매하고 폐업…40대 필라테스 원장 구속송치
- 개고양이 전시해두고 판매, 이제 유럽선 금지
- ‘메이저 퀸’ 이동은 “골프 반대하던 선수 출신 아빠, 제 첫 우승에 우셨죠”[인터뷰]
- '민생회복지원금' 나는 얼마 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