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에디터 픽 다이소 리빙템 - 주방&청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템

2칸 분리형 채반 보관 용기 1.7L 2천원
채반과 보관 용기가 하나로 합쳐져 따로 건조할 필요 없이 물기 있는 식재료를 그대로 보관하기 좋다. 과일, 채소, 두부 등을 분리 보관 가능.
Editor's Comments 물 빠짐과 저장이 동시에 가능해 자투리 채소 보관하기 딱!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도 맘에 쏙 든다. 휴대도 가능하며, 좀 더 큰 사이즈도 있으면 좋겠다.

스테인리스 비닐봉투 거치대 2천원
비닐봉지를 열어둔 상태로 세울 수 있는 스테인리스 거치대로 식재료 소분이나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수월하다. 거치대의 끝부분이 살짝 휘어 봉투가 빠지지 않아 안정적으로 쓸 수 있다.
Editor's Comments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컵 건조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점도 굿.

세제 묻은 주방 수세미 5매입 1천원
물만 묻혀 바로 사용하는 세제 수세미. 1종 주방 세제를 함유해 설거지뿐 아니라 식재료를 씻거나 주방 청소를 할 때 써도 좋다.
Editor's Comments 여행이나 캠핑 갈 때 가볍게 챙기기 좋다. 지퍼 백에 담겨 있어 보관도 간편하고, 한 번 쓰고 버리기에 적당한 사이즈다. 거품도 풍성해 기름때도 잘 닦인다.

여름 필수템, 얼룩제거펜
흰옷을 자주 입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얼룩이 생긴 곳에 쓱 문지르면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얼룩 아래에 깨끗한 종이 타월을 깔고 좌우로 문질러 제거한 뒤 물티슈나 젖은 타월로 닦아 마무리하면 끝! 펜, 브러시 2가지 타입으로 커피, 음식, 볼펜, 화장품 등 다양한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1천원이라는 착한 가격도 장점.
청소템

부직포 틈새 브러쉬 7개입 1천원
손이 잘 닿지 않는 좁은 틈새까지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 납작하고 단단한 브러시로 배수구나 수전, 변기 등 구석구석 눈에 잘 띄지 않는 곳까지 청소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s 마른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한 부직포 소재라 활용도가 높다. 다른 세척 브러시는 보통 3개입인데, 7개라 '혜자스럽다'. 사이즈가 작으니 참고할 것.

사선형 롤클리너 리필 16cm 5개입 5천원
16cm 길이의 롤클리너 리필로 뜯기 쉬운 사선형이라 편리하다. 약 90회 사용 가능한 리필이 5개 들어 있다. 침대·소파·카펫·의류 먼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등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s 돌돌이 필수 시대에 개당 1천원꼴로 경제적이다. 먼지가 쫙쫙 잘 달라붙고 사선이라 뜯기 편하다.
에디터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브랜드 제공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