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韓 안 돌아온다…故 서희원 따라 금보산 이사설[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이 한국행 대신 세상을 떠난 아내의 곁을 택할 전망이다.
대만 ET투데이 등 현지언론은 19일 "구준엽이 약 두달 전 금보산 근처에 막 완공된 아파트 매물을 보러 갔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서희원의 옛날 번호로 연락을 취했고, 극적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2022년 결혼했다.
그럼에도 구준엽은 매일 서희원의 유해를 안치한 금보산을 찾고, 아내를 기리는 동상을 제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이 한국행 대신 세상을 떠난 아내의 곁을 택할 전망이다.
대만 ET투데이 등 현지언론은 19일 "구준엽이 약 두달 전 금보산 근처에 막 완공된 아파트 매물을 보러 갔다"고 보도했다.
이 아파트는 시내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금보산뷰를 직접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구준엽이 실제로 이 아파트를 분양 받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구준엽의 장모인 황춘매는 "사위가 금보산에 집을 산다는 말은 듣지 못했다. 그는 딸을 정말 사랑한다"고 말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1년여간 교제하다 헤어졌다. 이후 서희원은 2001년 중국인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얻었지만, 2021년 이혼했다. 이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서희원의 옛날 번호로 연락을 취했고, 극적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2022년 결혼했다. 그러나 서희원은 지난 2월 일본 여행 중 급성 폐렴으로 사망했다. 구준엽은 식음을 전폐한 채 큰 슬픔에 빠져 10kg가 넘게 살이 빠졌다. 그럼에도 구준엽은 매일 서희원의 유해를 안치한 금보산을 찾고, 아내를 기리는 동상을 제작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