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황민우·황민호 집 초대 "대환장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의 호마카세 4탄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장민호는 아끼는 후배들인 가수 황민우·황민호 형제를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잠시 후 VCR을 통해 공개된 장민호의 어려운 손님들 정체는 트롯계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황민우·황민호 형제였다.
이날 장민호는 형제의 입맛과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호마카세 4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의 호마카세 4탄이 공개된다. (사진=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6.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0/newsis/20250620040324831umdn.jpg)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가수 장민호의 호마카세 4탄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장민호는 아끼는 후배들인 가수 황민우·황민호 형제를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장민호는 "오늘 호마카세 4탄 오픈한다. 제가 정말 어려워하는 손님들을 모셨다. 대환장파티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잠시 후 VCR을 통해 공개된 장민호의 어려운 손님들 정체는 트롯계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황민우·황민호 형제였다. 장민호는 풍선을 달고 어린이 음료를 준비하는 등 집을 키즈카페처럼 꾸민 뒤 이들을 기다렸다.
'원조 리틀 싸이' 황민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황민호 형제는 등장부터 깨발랄 에너지를 자랑하며 장민호를 당황하게 했다.
귀엽게 장민호를 놀리는 형제를 보며 '편스토랑' 멤버들은 "조카가 아니라 조커"라고 우스갯소리를 하기도 했다.
장민호는 이날 요리하는 내내 형제의 질문 공세와 쉴 새 없는 수다에 "기 빨린다"고 호소해 웃음을 줬다.
이날 장민호는 형제의 입맛과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호마카세 4탄을 공개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며 삼촌 장민호를 의심했던 형제가 호마카세 요리가 하나씩 완성될 때마다 표정이 달라진 것은 물론 "대박"을 외치며 엄지 손가락을 번쩍 세웠다고.
장민호는 호마카세에 대한 주변의 반응도 공개했다. 장민호는 "주변에서 전화가 많이 왔다. 연예인 분들끼리 자체적으로 조 편성을 해서 '이번엔 우리 조 간다'라고 말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