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김종민 결혼식서 오열했다…"10년 전에도 같은 노래에 눈물" ('옥탑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결혼식에서 이효리가 오열한 걸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 김종민이 출연했다.
김종민은 "효리가 갑자기 너무 많이 우는 거야"라고 했고, 김종국은 "효리 씨가 10년 전에도 결혼식에서 그 노래를 듣고 그렇게 많이 울었다. 그때 이효리, 송지효가 그렇게 울더라"고 제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김종민이 결혼식에서 이효리가 오열한 걸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 김종민이 출연했다.
이날 김종민은 온 국민이 축하한 결혼식에 대한 모든 걸 밝혔다. 김종민은 결혼 얘기를 처음 들은 코요태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처음엔 안 믿더라. 확실하게 하게 되면 얘기하란 느낌이었다. 그러다 청첩장 주니까 그때부터 믿더라"면서 "신지가 보더니 걱정이 하나도 안 된다고, 너무 잘 만났다고 했다. 빽가는 너무 좋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수많은 축하 속에 김종국만 다른 반응을 보였다고. 김종민은 "괜찮아? 행복해? 너 이제 큰일 났다는 느낌이었다"라며 "내가 가서 큰일 난 사람처럼"이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종국은 "아내분 괜찮냐고 한 거다"라며 "종민이가 아직 갈 때가 아니지 않나. 부족해 보여서 걱정의 한 마디였다"라고 해명했다.



대신 김종국은 신혼집에 큰 선물을 했다고. 김종민은 "깜짝 놀랐다. 형이 (돈을) 잘 안 쓰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3백만 원짜리 냉장고를 사줬다"라고 고마워했다. 김종민은 김종국 어머니에게 명품 선물로 보답했다고.
주우재는 김종민이 결혼식 후 보낸 답례 문자에 대해 "누가 봐도 복사 붙여넣기가 아니었다. 심지어 길더라. 어디서 얘기가 나왔는데 다 다르대"라고 했다. 송은이 역시 "난 가지도 않고 축의금만 보냈는데, 일일이 보내주더라"며 감동했다. 이에 김종민은 "주변 사람들에게 받은 마음을 그대로 돌려드리자는 마음이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김종민은 신랑 입장곡 '우리의 꿈'을 직접 부르면서 등장했다. 하하가 떼창 아이디어를 줬고, 결혼식 사회를 맡은 유재석이 떼창을 참여하도록 유도했다고. 양세찬과 주우재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파티 같았다"라고 입을 모았다.



김종민 결혼식에선 김종민이 아닌 하객들이 눈물바다가 됐다. 이적의 '다행이다' 축가를 들은 이효리가 눈물을 흘렸다고. 김종민은 "효리가 갑자기 너무 많이 우는 거야"라고 했고, 김종국은 "효리 씨가 10년 전에도 결혼식에서 그 노래를 듣고 그렇게 많이 울었다. 그때 이효리, 송지효가 그렇게 울더라"고 제보했다. 하하랑 별도 오열했다고.
김종민이 아내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축가도 있었다. 김종민은 "원래 아내가 동방신기 팬클럽일 정도로 동방신기를 좋아했다. 그래서 서프라이즈로 동방신기에게 축가를 부탁했다"라고 밝혔다. 주우재가 "'허그'를 부르다가 마이크를 줬는데 한 마디도 못 부르더라. 가사라도 좀 알아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하자 김종민은 "마지막 가사에 달라고 했는데 그 전줄부터 주더라"고 해명했다. 김종민은 동방신기 축가할 때도 아내한테 삐쳤다고. 김종민은 "내 손을 잡고 있다가 놀라서 내 손을 놨다"라고 일렀다.
김종민은 결혼식 적자설에 대해 "적자라기보다 거의 비슷했다"라고 밝혔다. 급하게 행사를 잡는 중이긴 하다고. 신혼여행은 프랑스 남부로, "3주 간다. 내 인생에 이렇게 휴가를 빼본 적이 없다"라고 기대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