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로 바캉스 가자”
재즈공연·미식 프로모션 등 풍성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도심에서 풍성하게 계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9일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 따르면 루프탑 인피니티풀, 재즈 공연, 미식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여름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최근 대구의 여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을 오픈,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6월에는 주말(금·토·일), 7·8월에는 매일 오후 2~9시 운영한다. 해 지는 시각 노을과 탁 트인 도심 경관은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다.
루프탑 인피니티 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루프탑 인피니티 풀 이용권이 포함된 '어반 풀(Urban Pool) 패키지'는 2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 및 풍성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피부 관리를 동시 챙길 수 있는 '뷰티 키트'가 포함된 데다 어린 자녀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어린이 이용 요금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22일 단 하루, 여름 저녁 도심 일몰 전경과 함께하는 감성 가득한 라이브 재즈 공연 '어반 씨엘로 재즈 나잇'도 펼쳐진다. 호텔 24층 루프탑 공간에서 열리는 행사는 공연 입장권(1인 3만원)에 드링크 1잔이 포함된다. '재즈 풀(Pool) 나이트', 루프탑 이용 포함 티켓 가격은 7만7000원이다. 투숙객은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이용 시 투숙객 할인 추가 요금을 적용한다. 우천 시 다음 주로 일정이 조정된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어반 키친'은 여름 시즌 입맛을 돋워줄 다양한 썸머 그릴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한 '썸머 BBQ 페스타'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그릴 요리와 달콤한 열대 과일 디저트가 프로모션 메뉴로 추가, 양고기와 LA 갈비 등 퀄리티 높은 BBQ 라이브 섹션, 일식과 중식, 한식 코너에 프로모션 구성이 함께 해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중식 레스토랑 '동문'에선 냉짬뽕, 마장면, 삼계 불도장 등 여름 입맛을 살려줄 시즌 한정 메뉴를 8월 31일까지 내놓는다.
라운지&바에선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디저트를 선보인다. '애플망고 케이크', '망고 빙수', '스테비아 토마토 빙수' 등이 대표적이다. 이에 더해 이곳에선 긴 여름밤 불향 가득 푸짐한 그릴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 및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릴 플레이트 프로모션', 브런치 프로모션도 각각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은 네이버 온라인 예약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에다 식음 상품 이용 때에도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주어진다.
조정선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호캉스 고객은 물론 레스토랑 방문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구성, 도심 속 호텔에서의 '머무름'과 '미식의 경험'을 동시 제안한다"며 "대구의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5성급 호텔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세심한 서비스로 여름 시즌 대구 방문 또 하나의 이유가 되려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북도민일보 | www.hidomin.com | 바른신문, 용기있는 지방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