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아래서 발견된 70대 남성, 피 흘린 채 사망…면식범 소행 가능성 ('용형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4'에서 의문의 살인 사건 전말을 파헤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39회에서는 과학수사대(KCSI) 윤외출 전 경무관, 김진수 경감이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펼친다.
이날 방송은 전기 재료 가게를 운영하던 70대 남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다는 다급한 신고 전화로부터 시작된다.
과연 이 남성이 범인일 지, 누가 가게 주인을 이토록 잔혹하게 살해한 것일지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용감한 형사들4'에서 의문의 살인 사건 전말을 파헤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39회에서는 과학수사대(KCSI) 윤외출 전 경무관, 김진수 경감이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펼친다.
이날 방송은 전기 재료 가게를 운영하던 70대 남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다는 다급한 신고 전화로부터 시작된다. 수사팀이 곧장 가게로 갔지만 안타깝게도 피해자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책상 아래 엎드린 채 발견된 시신의 뒤통수에는 둔기에 맞은 듯한 상흔이 보였고, 왼쪽 팔목에는 끈이 묶여 있었다. 피해자를 결박했던 끈이 한 쪽만 풀려 있던 상황.
주머니에 현금을 가지고 다녔다는 피해자는 바지 주머니 안감이 밖으로 빠져나와 있는 것으로 봐서는 강도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었다. 특히 아내가 가게를 찾았을 때 셔터에 묶여 있던 자물쇠가 피해자가 평소 사용하던 것이 아니었고, 비면식범인 강도가 자물쇠를 준비해왔을 가능성은 낮았던 상황. 이에 피해자를 잘 아는 면식범이 계획한 살인 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수사팀은 휴대전화 기지국 위치와 탐문 수사로 범행 추정 시간을 특정하고, 피해자 가게 인근에 주차돼 있던 차량 블랙박스에서 신문지와 우산을 든 수상한 남성이 포착된다. 과연 이 남성이 범인일 지, 누가 가게 주인을 이토록 잔혹하게 살해한 것일지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