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여름 보양식을 함께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김세아 2025. 6. 19. 17: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의영이 여름 보양식을 함께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함께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김의영이 여름 보양식을 함께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함께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김의영이 올랐다. 그는 2020년 12월부터 방영된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5위를 기록하며 Top7으로 활약했다. 김의영은 작곡가 김형석과 손잡고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오는 20일, 네 번째 싱글 앨범 '스타트롯 파트1(STARTrot PART.1)'을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명품 음악 프로듀서 김형석이 처음으로 트로트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2위는 은가은이 차지했다. 4월 5살 연하 박현호와 결혼한 은가은은 14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 남편과 함께 출연한다. 6쌍의 커플 중 가장 신혼인 박현호는 은가은을 두고 "인간을 초월한 블랙홀에 빠져든 기분이었다"며 "스타일리스트도 필요 없고, 음식을 너무 잘해서 다이어트 중인데도 살이 쪘다"고 자랑을 아끼지 않는다.

3위는 전유진이 차지했다. 지난 17일 전유진은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OST '그대도 나처럼'을 발매했다. 이는 전유진의 생애 첫 OST로 지난 19일 벨365에서 발표한 OST 부문 벨소리 실시간 차트 1위, MP3 차트 1위 등 음원 발매 직후 1위를 올킬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는 OST 부문 9위, 지니에서도 OST 부문 9위에 등극하는 등 단숨에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OST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다가올 장마철, 커플 장화 함께 신고 싶은 남자 가수는?', '다가올 장마철, 커플 장화 함께 신고 싶은 여자 가수는?', '다가올 장마철, 커플 장화 함께 신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다가올 장마철, 커플 장화 함께 신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