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김우빈 '콩콩팥팥2' 드디어 온다…tvN 측 "새 시즌 준비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출연하는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tvN 측은 19일 이데일리에 '콩콩팥팥' 시즌2와 관련해 "새 시즌 준비 중인 것이 맞고, 세부 편성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콩콩팥팥'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코믹 다큐 찐친들의 밭캉스를 담은 예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만의 새 시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출연하는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의 고중석 대표는 이날 오전 진행된 2025 콘텐츠산업포럼에서 ‘콩콩팥팥’ 새 시즌이 오는 10월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콩콩팥팥’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코믹 다큐 찐친들의 밭캉스를 담은 예능.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23년 방영된 시즌1은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스핀오프 예능 ‘콩 심은 데 콩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이하 ‘콩콩밥밥’)을 선보이기도 했다. ‘콩콩밥밥’에서는 이광수와 도경수의 구내식당 운영기가 그려졌다. ‘콩콩밥밥’ 역시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았다.
‘콩콩팥팥’은 하반기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이스라엘, 아라크 핵시설 공격…방사능 위험 없어”(상보)
- 숙취해소제 80개 효과 있었다…여명은 '글쎄'
- ‘李임명식’ 맡은 탁현민 “김흥국에 노래 부탁해야 하나”
- 참모는 코피 쏟았는데..."이재명 대통령, 피로를 호소하지 않아"
- 뉴진스 다니엘, 가처분 항고 기각 다음날 어도어와 日 스케줄
- 마크롱 귓속말에 눈알 굴린 멜로니…SNS서 ‘앙숙 밈’ 화제
- “한 봉지에 100만원” 낙찰된 고급 김…무슨 맛이길래
- 주학년 "아스카 키라라와 만난 건 맞지만… 성매매 NO"
- 브아솔 정엽, 결혼 5년 만에 득남
- “비명 2시간 반” 女 무차별 때려 살해한 불법체류 중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