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채권 투자 이벤트… 최대 3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전용 계좌인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채권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인 이벤트 기간 뱅키스 계좌를 통해 국내 장외 채권 및 해외 채권을 총 1억원 이상 순매수하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계좌로 장외 채권 또는 주가연계증권(ELS),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을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10명을 선정해 투자 지원금 10만원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전용 계좌인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채권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인 이벤트 기간 뱅키스 계좌를 통해 국내 장외 채권 및 해외 채권을 총 1억원 이상 순매수하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채권을 뱅키스 계좌로 입고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순매수 및 입고 금액의 합계가 1억원 이상인 경우 1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CMA 계좌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계좌로 장외 채권 또는 주가연계증권(ELS),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을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10명을 선정해 투자 지원금 10만원을 준다. 순매수 금액 100만원당 1회씩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CMA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은 기회가 두 배 부여된다. 아울러 CMA 계좌에 50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은 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각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니어타운 탐방기]① 日 고령자 주택 코코판 가보니… 月 150만원에 식사·간병까지
- [길 잃은 카카오]② “네이트온처럼 한순간에 무너질 수도”… 카카오톡, AI 시대 기술·전략 실
- [법조 인사이드] “내 돈으로 산 차” 러시아로 보냈다가 범죄자 될 수도
- [정책 인사이트] 출산 ‘선행지수’ 임신부↑… 올해 신생아 14년 만에 ‘3년 연속 증가’ 전망
- ‘서초의 왕’ 클럽 전광판에 광고한 변호사… 法 “정직 징계 타당”
- “메모리만 오르는 게 아니다”… AI 특수에 MLCC 가격도 급등
- [동네톡톡] RM·지민·정국은 고향서 ‘BTS 콘서트’... 진·슈가·뷔·제이홉은 안되는 이유
- ‘할랄’로 판 넓힌다… 중동서 존재감 키우는 오뚜기
- 금융지주, 지배구조 개편 앞두고 대통령 칭찬 받기 경쟁
- 배전으로 눈 돌리는 전력기기 업계… “초고압 변압기만큼 큰 호황 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