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바이오팜, 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뉴앤힐' 출범

정기종 기자 2025. 6. 19.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스비바이오팜은 반려동물 토털 라이프 케어 브랜드 '뉴앤힐'(nu&heal)을 공식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비바이오팜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이제 가족의 일원으로, 건강과 행복을 위한 체계적 관리가 필요하다"며 "뉴앤힐 브랜드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 토털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utrition'(영양)과 'Heal'(회복·치유) 가치 담아낸 반려동물 통합 브랜드
사료(영양)·워시라인(치유)·영양보조제(관리) 등 테마별 10종 제품군 출시
에스비바이오팜 '뉴앤힐' 소프트 사료 라인업 4종 /사진=에스비바이오팜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스비바이오팜은 반려동물 토털 라이프 케어 브랜드 '뉴앤힐'(nu&heal)을 공식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뉴앤힐은 'Nutrition'(영양)과 'Heal'(회복·치유)의 가치를 담아낸 반려동물 통합 브랜드다. 영양 중심의 사료를 비롯해 치유 중심의 의약외품 워시라인, 관리 중심의 영양보조제로 제품군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이번 브랜드 출범과 함께 올리핏 소프트사료 4종, 피모, 발, 귀 세정제 3종, 심장, 관절, 간 건강 케어 영양보조제 3종 등 총 10종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올리핏'은 'All Life Eat', 전 생애에 걸쳐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사료라는 의미를 담아 개발된 소프트사료다. 닭과 오리, 연어&오리, 소고기&오리 총 4종으로 구성되며, 전 제품은 제1원료로 생고기를 사용해 높은 기호성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했다.

올리핏 전 제품에는 강황, 프로폴리스, 오메가3(피쉬 오일 유래)를 공통 원료로 항산화와 면역 기능을 강화했다. 강황은 퇴행성 관절염 통증 완화 및 기억력 강화, 우울증에 효과가 있어 미국 소비자들이 선정한 가장 인기있는 건강기능 성분이다.

이밖에 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오메가3는 면역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케어하는 대표적 성분이다. 해당 세 가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 유래 3중 보호막'이 올리핏 항산화의 핵심이다.

특히, 수분 함량 24% 수준의 말랑말랑한 키블 타입으로 제조돼 치아가 약한 노령견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고, 300g 단위의 지퍼백 소분 포장으로 신선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뉴앤힐 의약외품 워시라인 3종(왼쪽)과 영양보조제 3종 /사진=에스비바이오팜


'뉴앤힐'의 의약외품 워시라인 3종은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트밀 유래 성분 포함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을 강화한 '실키&소프트 샴푸'를 비롯해 물 없이 사용하는 간편한 세정제 '워터프리 폼폼', 귀 분비물 제거 및 청결유지에 특화된 귀 세정제 '이어케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영양보조제 라인업은 반려동물의 주요 건강관리 수요에 맞춘 성분구성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들은 심장·간·비만 관련 질환을 고려해 영양을 보충해 주는 '카디에이드', 관절 건강 및 항산화 성분을 강화한 '조인트에이드',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촉진을 위한 '리버웰에이드' 등이 있다.

뉴앤힐 제품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출범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스비바이오팜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이제 가족의 일원으로, 건강과 행복을 위한 체계적 관리가 필요하다"며 "뉴앤힐 브랜드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 토털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azoth44@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