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가 부러졌다"…'개그맨' 윤형빈, 격한 훈련으로 '200만 유튜버' 밴쯔와 종합격투기 대결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윤형빈이 이가 부러질 정도의 훈련으로 종합격투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밴쯔가 파이터100 CLUB 002에서 일본 선수를 이긴 뒤 윤형빈과 대결을 원했고 결국 윤형빈도 수락했다.
이제 윤형빈과 밴쯔의 대결은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종합격투기 은퇴전이라고 알린 윤형빈이 승리해 유종의 미를 거둘지, 밴쯔가 승리해 200만 유튜브 채널을 지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개그맨’ 윤형빈이 이가 부러질 정도의 훈련으로 종합격투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윤형빈은 오는 6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73에 출전한다. ‘200만 먹방 유튜버’ 밴쯔와 종합격투기 대결,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는 밴쯔의 대결 요청으로 시작됐다. 지난해 밴쯔가 파이터100 CLUB 002에서 일본 선수를 이긴 뒤 윤형빈과 대결을 원했고 결국 윤형빈도 수락했다.
단, 조건이 있다. 윤형빈은 패하는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삭제해야 하는 조건을 수락해야 경기를 한다고 했다. 200만 유튜버인 밴쯔는 생계를 걸어야 한다. 그럼에도 밴쯔는 경기를 받아들였고, 두 사람의 대결이 진행되게 됐다.
경기가 성사된 뒤 윤형빈과 밴쯔는 각자 훈련하며 준비하고 있다. 윤형빈은 타격, 밴쯔는 그래플링에서 강점이 있다. 윤형빈은 지난 2014년 로드FC 014에서 일본 선수를 KO시키며 능력을 증명했고, 밴쯔도 지난해 암바로 승리해 유도 선수 출신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윤형빈은 강점을 더 살리기 위해 고강도 훈련을 하고 있는데, 훈련 도중 치아가 부러지기도 했다. 윤형빈은 SNS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밴쯔와 타격전 준비 중 이 빠짐 이슈~! 타격전 준비 완료! 맞다이 갑시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제 윤형빈과 밴쯔의 대결은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종합격투기 은퇴전이라고 알린 윤형빈이 승리해 유종의 미를 거둘지, 밴쯔가 승리해 200만 유튜브 채널을 지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파이터의 대결이 펼쳐지는 굽네 ROAD FC 073은 6월 28일 오후 2시 SPOTV, SOOP, 카카오TV, 다음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된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