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계 카리나' 김민지, 거절했던 '솔로지옥5' 출연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상선수 김민지가 연애 예능 '솔로지옥' 새 시즌에 출연할지 이목이 쏠린다.
김민지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19일 이데일리에 '솔로지옥5' 출연과 관련해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지난 18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민지는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한다.
지난해 출연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솔로지옥'과 '피지컬 : 100' 등 섭외 제안을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연 확인 어려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육상선수 김민지가 연애 예능 ‘솔로지옥’ 새 시즌에 출연할지 이목이 쏠린다.

넷플릭스 관계자 역시 이데일리에 “캐스팅 관련해서는 확인 드릴 수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김민지는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한다. 김민지는 화성시청 소속 육상선수로 2018년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여자대학부 400m 허들 1위, 2019년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여자일반부 400m 1위 등을 기록하며 육상계에서 이름을 알렸다.
또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TV조선 ‘생존왕’ 등에 출연하며 육상계 카리나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지난해 출연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솔로지옥’과 ‘피지컬 : 100’ 등 섭외 제안을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밝힌 바 있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출연진이나 공개 일정은 알려진 바 없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만원 이하 주문은 수수료 공짜"…사장님들 '희소식'
- 전국민 '15만~50만원' 준다…李정부 추경 20조 공개
- “사탕줄게, 바지 벗어” 동급생 괴롭힌 초2…전학도 거부
- 주학년 "아스카 키라라와 만난 건 맞지만… 성매매 NO"
- 25t 덤프트럭 바퀴가 ‘쾅’…여고생 46일째 의식불명
- 윤석열, 오늘 3차 소환 불출석 방침…체포영장 수순 밟나
- 연준. 올해 두차례 금리인하 유지했지만…위원간 이견 커졌다(재종합)
- "곳간 빌까 걱정?" 연금겸업으로 마르지 않는 우물 만들자[ESF2025]
- 브아솔 정엽, 결혼 5년 만에 득남
- 치솟는 제작비에 넷플릭스 '출연료 상한제' 솔솔… 실효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