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美지미팰런쇼 출격…‘오겜’ 시즌3 입담 뽐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미 팰런쇼에 '프론트맨' 이병헌이 등장했다.
배우 이병헌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했다.
이병헌은 "10살인 아들이 학교에서 프론트맨 이야기를 듣고 집에 와서 '아빠는 왜 그렇게 나빠?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어?'라고 물었다"며 "슬픈 표정을 지었는데 참 귀여웠다"고 말했다.
이병헌이 맡은 프론트맨은 이번 시즌에서 더욱 비중 있는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했다. 17일(현지 시각) 방송된 이 토크쇼에서 이병헌은 “30년 넘게 연기를 해왔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도 참여했지만, ‘오징어 게임’은 한국 감독이 한국 배우들과 한국어로 만든 한국 이야기다. 처음 홍보차 LA와 뉴욕에 왔을 때 팬들의 반응에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들 반응도 전했다. 이병헌은 “10살인 아들이 학교에서 프론트맨 이야기를 듣고 집에 와서 ‘아빠는 왜 그렇게 나빠?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어?’라고 물었다”며 “슬픈 표정을 지었는데 참 귀여웠다”고 말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3은 27일 전 세계 공개된다. 이병헌이 맡은 프론트맨은 이번 시즌에서 더욱 비중 있는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현 주차 문제로 이웃과 시비, 진상→개과천선 (살롱드홈즈)[TV종합]
- ‘AV 배우 만남’ 주학년 더보이즈 탈퇴, 전속계약도 해지 [공식]
- 카드, 과감하게 찢고 벗어젖혔다…화끈 여름 컴백
- “셋째 낳자” 박준형, 김지혜에 폭탄 발언.. ‘테토남’ 돌변
- 고우림, 전역 후 김연아와 파리 여행…아내 자랑 폭발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전지현, 복근+레깅스 美쳤다…40대 중반 안 믿겨 [화보]
- BTS 뷔, 사적 대화 털렸다…민희진 맞장구쳤다가 당황 [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