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DM은 연아가”…고우림, 운명처럼 시작된 연애, 전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첫 만남과 연애 시작 계기를 솔직히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았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은 김연아와의 연애 스토리를 풀어놨다.
고우림은 2018년 김연아의 아이스쇼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고우림은 연애 초기부터 결혼을 전제로 한 진심을 표현했으며, 군 복무 여부를 고민하던 시절 김연아는 "앞으로 계속 만날 거면 1년 6개월이 뭐냐. 기다릴 수 있다"며 흔쾌히 응원해 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첫 만남과 연애 시작 계기를 솔직히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먼저 연락한 건 아내”라는 고백이 뜨거운 반응이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은 김연아와의 연애 스토리를 풀어놨다. “24살에 만나 4년 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갔다”고 밝힌 그는 “연애 전에 먼저 연락한 건 아내”라고 말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고우림은 2018년 김연아의 아이스쇼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연아는 포레스텔라의 사인 CD를 받기 위해 대기실에 직접 찾아왔고, 이후 리더 조민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인사를 이어갔다. 고우림은 이때의 상황을 이렇게 설명했다.
“이후에 아내가 멤버 중 리더인 민규 형에게 ‘아이스쇼 게스트 와줘서 고맙다’면서 먼저 DM을 보냈고, 나와 만나기 전에 민규 형과 아내가 먼저 밥을 먹었다. 근데 그날이 내 생일이었고, 민규 형이 ‘오늘 우림이 생일이다’라고 하니까 아내가 ‘아, 그래요?’하면서 나한테 DM으로 먼저 처음으로 연락을 했다.”

이 한 통의 메시지를 시작으로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졌다. 고우림은 “그때 이후로 우리 공연에도 초대하고 셋이서 만나면서 친해지다가 점점 민규 형이 빠지면서 둘이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후 4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했다. 고우림은 연애 초기부터 결혼을 전제로 한 진심을 표현했으며, 군 복무 여부를 고민하던 시절 김연아는 “앞으로 계속 만날 거면 1년 6개월이 뭐냐. 기다릴 수 있다”며 흔쾌히 응원해 줬다고 전했다.
현재 고우림은 포레스텔라의 7월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전국 콘서트 투어를 준비 중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신혜, 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란 듯 뽐내는 비키니 몸매! 26세 아닌 62세!
- 영화 ‘신명’, ‘김건희 삼킨’ 김규리 열연에 50만 관객 돌파
- 세계 최초 ‘야구장 수영장’…한화 新 구장 인피니티풀, 왜 아직도 개장 못 하고 있나 [SS현장속
- 더보이즈 주학년, AV 배우와 술집서 만났다 “심각한 사생활 문제로 탈퇴”
- 권나라표 청바지·흰티 어땠길래?…심플 일상의 눈부심
- ‘윤종신♥’ 전미라, 딸이 찍어준 사진으로 깜짝 비키니 공개! “여름이니까!”
- 제니,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조심히 다뤄주세요!”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이성경, 새하얀 어깨가 드러난 코튼 슬리브리스 탑으로 팬심 저격!
- 불륜설에 무너진 신생기획사…JDB 자회사 ‘이호테우’ 전격해체
- “제니는 내 딸” 친부 사칭, 법원서 완패…SNS·책 전면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