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닮은꼴♥’ 남보라, 13남매 총출동한 가족사진 “맛집 오픈런인 줄”

이해정 2025. 6. 19.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6월 18일 남보라의 개인 채널에는 '(경) 13남매 맏언니, 남보라 시집가는 날 (축) 잔치로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결혼식 당일 동생들과 함께 메이크업을 받으러 출발했고, 결혼 반지를 보여주며 "이 반지를 끼는 날이 온다"고 수줍게 웃었다.

결혼식 현장에 도착한 뒤 원판 사진 촬영이 시작됐고, 남보라의 동생들은 "가족사진 찍어야 한다. 인원 체크하자"며 각자 숫자를 하나씩 세서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보라 개인 채널
남보라 개인 채널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남보라가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6월 18일 남보라의 개인 채널에는 '(경) 13남매 맏언니, 남보라 시집가는 날 (축) 잔치로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결혼식 당일 동생들과 함께 메이크업을 받으러 출발했고, 결혼 반지를 보여주며 "이 반지를 끼는 날이 온다"고 수줍게 웃었다. 남보라는 "내가 메이크업 받으러 가는 순간부터 물건들을 못 챙기니까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동생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남보라를 보더니 "언니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다.

결혼식 현장에 도착한 뒤 원판 사진 촬영이 시작됐고, 남보라의 동생들은 "가족사진 찍어야 한다. 인원 체크하자"며 각자 숫자를 하나씩 세서 웃음을 자아냈다. 마치 가족사진만 찍는데 맛집 오픈런 같은 느낌이었다. 또한 남보라의 여동생들은 남보라와 꼭 닮은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본격적인 식이 시작되자 남보라와 신랑은 유쾌한 혼인서약서로 웃음을 안겼다. 신랑은 "보라의 택배가 쌓여도 짜증내지 않고 군말 없이 분리수거하며 평생 동반자로 살아가겠다"고 약속했고, 남보라는 "말이 없어도 답답해 하지 않고 평생 이해하며 내향적 성향을 존중하며 알아서 눈치껏 잘 살 것을 맹새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 '일밤 - 천사들의 합창'과 KBS 1TV '인간극장'에 출연해 13남매 중 장녀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 5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2년 열애 끝 결혼식을 올렸다. 남보라는 손흥민 닮은꼴로 알려진 남편과 쪽방촌 봉사 활동을 통해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