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희애, 영국 원작 '골드 디거' 캐스팅… "JTBC 편성 논의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골드 디거'에 캐스팅됐다.
19일 티브이데일리 취재결과 김희애는 '골드 디거'에 캐스팅됐다.
영국 ITV스튜디오 원작 드라마로 BBC에서 방영된 '골드 디거'는 60살 생일을 홀로 맞이한 날 부유한 이혼녀 줄리아가 미술관에서 33살 청년 벤자민을 우연히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골드 디거'는 현재 JTBC와 편성을 논의 중이며 편성시기와 촬영시기는 미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배우 김희애가 '골드 디거'에 캐스팅됐다.
19일 티브이데일리 취재결과 김희애는 '골드 디거'에 캐스팅됐다. 이에 더해 작품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구가의 서' 등을 집필한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며 극본은 JTBC '기상청 사람들'의 극본을 맡은 선영 작가가 함께한다.
영국 ITV스튜디오 원작 드라마로 BBC에서 방영된 '골드 디거'는 60살 생일을 홀로 맞이한 날 부유한 이혼녀 줄리아가 미술관에서 33살 청년 벤자민을 우연히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희애는 원작 줄리아 역을 맡을 예정이다.
'골드 디거'는 현재 JTBC와 편성을 논의 중이며 편성시기와 촬영시기는 미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희애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골든 디거 | 김희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