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짝사랑 10년 여사친=피부과 CEO‥급발진 사랑 고백에 리프팅 추천(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명훈이 짝사랑 중인 중국인 소월에게 급발진 고백했다.
6월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천명훈은 짝사랑 중인 10년 지인 소월과 데이트를 했다.
천명훈은 10년을 친구처럼 지내다가 이성의 감정이 생긴 중국인 소월을 만나 꽃을 건넸다.
천명훈은 "사랑의 시작?"이라고 급발진하며 고백했고, 소월은 "오 마이 갓"이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천명훈이 짝사랑 중인 중국인 소월에게 급발진 고백했다.
6월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천명훈은 짝사랑 중인 10년 지인 소월과 데이트를 했다.
천명훈은 10년을 친구처럼 지내다가 이성의 감정이 생긴 중국인 소월을 만나 꽃을 건넸다. 천명훈은 “사랑의 시작?”이라고 급발진하며 고백했고, 소월은 “오 마이 갓”이라고 반응했다.
천명훈이 근황을 묻자 마닐라 피부과 CEO인 소월은 말레이시아에도 병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장우혁에게 상대의 이야기에 경청을 잘하라는 조언을 들었던 천명훈은 음료를 주문하자며 소월의 말을 잘라 호감을 떨어트렸다.
거센 바람에 머리가 날리자, 천명훈은 “너 치마 괜찮아? 셔츠 벗어줄까?”라고 물은 뒤 미리 챙겨온 핑크색 손수건을 건넸다. 그때 천명훈은 “어때? 나 괜찮아?”라고 툭 던지듯 고백했다.
그러나 천명훈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한 소월은 “뭔가 살짝 좀 리프팅하면 좋을 것 같은데?”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보던 문세윤은 “오랜만에 날 것을 본 것 같다. 흥분된다”라고 즐거워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송가인, 스케줄 줄어든 이유 밝혔다 “집에 못 가고 혈액순환 안돼‥행복이 먼저”(라디오쇼)
- 최여진♥김재욱, 텐트 신혼집 공개 “노숙 생활 중 가장 초호화” (동상이몽2)
- 대선배 채시라 감동시킨 조보아 “화들짝 놀라, 용궁여왕 분홍에 맞춰 컬러 센스”
- 25년 열애 오나라, 다이어트 약 끊었나‥식욕 되찾고 더 어려진 미모
- 원헌드레드, AV 배우 만난 주학년에 “더보이즈 탈퇴 및 계약 해지” 초강수 [공식입장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