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긴 머리 컴백...숏컷에서 확 바뀐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18일 "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행사 참석을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를 방문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차기작을 위해 쇼트커트로 파격 변신해 화제가 됐던 송혜교는 행사를 위해 다시 긴 머리로 스타일을 바꿔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송혜교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18일 "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행사 참석을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를 방문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차기작을 위해 쇼트커트로 파격 변신해 화제가 됐던 송혜교는 행사를 위해 다시 긴 머리로 스타일을 바꿔 눈길을 끌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한 분위기를 풍긴 그는 어떤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독보적인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에 출연한다. 노희경 작가의 신작인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송혜교 외에 공유, 차승원, 이하늬, 설현 등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손연재, 임신 중 배에 털+피부 착색까지..."맘카페는 종교"(손연재)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