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BTS 제이홉, 5년 전보다 미남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철수가 제이홉 업그레이드 훈남 미모를 극찬했다.
18일 저녁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현재 세계를 휩쓰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근황 토크가 공개됐다.
제이홉은 배철수와 5년 만에 만나게 됐다.
배철수는 "5년 간 제이홉은 훨씬 미남이 됐다"며 외모 칭찬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철수가 제이홉 업그레이드 훈남 미모를 극찬했다.
18일 저녁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현재 세계를 휩쓰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근황 토크가 공개됐다.
제이홉은 배철수와 5년 만에 만나게 됐다. 5년 전 BTS 전 멤버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당시 ‘다이너마이트’가 빌보드 상위권을 차지해 화제가 된 시기였다.
배철수는 “5년 간 제이홉은 훨씬 미남이 됐다”며 외모 칭찬을 건넸다. 제이홉은 “과찬이다. 칭찬 들으니 몸이 간지럽다”라며 겸양을 드러냈다.
그는 전국 ‘아미’들에게 “5년 만에 여기 찾아왔다. 반갑다”고 인사했고, 현장 보이는 라디오 바깥 스튜디오에는 팬덤이 몰려 들었다.
제이홉은 현재 솔로 앨범 타이틀 ‘킬링 잇 걸(Killin' It Girl)’로 활동 중이며 글로벌 투어 등으로 활약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