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 전 여친과 사귀는 톰 크루즈에 분노..“복수는 케이티 홈즈?”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벤 애플렉이 자신의 전 연인 아나 데 아르마스와 열애 중인 톰 크루즈를 향해 미묘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벤 애플렉과 아나 데 아르마스는 2020년부터 약 1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며, 영화 '딥 워터'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또한 벤의 지인들은 "톰에게 복수하듯 전처 케이티 홈즈와 데이트하라"며 농담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할리우드 스타 벤 애플렉이 자신의 전 연인 아나 데 아르마스와 열애 중인 톰 크루즈를 향해 미묘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관계가 팬들 사이에서 '은근한 긴장감'으로 회자되는 가운데, 주변에서는 케이티 홈즈의 이름까지 거론되며 '로맨틱 복수설'이 흘러나왔다.
지난 달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아나 데 아르마스는 현재 톰 크루즈와 열애 중이며 최근 런던의 한 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지난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를 바라보는 벤 애플렉의 심경은 복잡하다. 한 소식통은 매체에 “벤은 질투심이 강한 성격이다. 아나와의 이별 후 많이 힘들어했으며, 그녀가 친구인 톰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는 건 당황스럽고 씁쓸한 일”이라고 전했다.
벤 애플렉과 아나 데 아르마스는 2020년부터 약 1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며, 영화 ‘딥 워터’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두 사람은 거리 데이트부터 커플 마스크까지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화제를 모았지만, 결국 이별을 맞이했다.
더욱 흥미로운 건 두 배우의 '로맨스 겹침'이다. 톰 크루즈와 벤 애플렉은 각각 기네스 팰트로와 엮인 인연이 있으며, 톰은 과거 영화 '오스틴 파워 인 골드멤버'에서 팰트로와 키스신을 촬영한 바 있다. 벤은 그녀와 1997년부터 2000년까지 교제했다.
또한 벤의 지인들은 “톰에게 복수하듯 전처 케이티 홈즈와 데이트하라”며 농담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현재 싱글로 알려진 케이티 홈즈와의 연결설은 실현 가능성은 낮지만, 상징적인 '로맨틱 아이러니'로 주목받고 있다.
벤 애플렉은 현재 제니퍼 로페즈와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송 중이며, 아이들과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제니퍼는 최근 인터뷰에서 “힘든 시기를 이겨낸 지금, 아이들과 함께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고 밝히며 근황을 전했다.
크루즈는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60대에도 변함없는 액션을 소화하고 있고, 데 아르마스는 헐리우드 차세대 여신으로 부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이혼'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됐다.."사귀는 아나운서 계속 변해" [순간포착]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