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이 걸그룹 제안” 한보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보름의 근황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보름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본 여행 중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거리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한보름은 과거 걸그룹 연습생 시절을 깜짝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보름의 근황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보름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본 여행 중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거리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의 주인공 ‘백설아’ 역을 맡아 7개월간 긴 호흡의 서사를 안정적으로 이끌기도 했다.


한보름은 2009년부터 2010년까지 MC스나이퍼가 이끌던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에서 연습생으로 활동하며 데뷔를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아웃사이더의 ‘주변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습생 시절 모습을 남겼고, 2009년에는 L.E.O의 정규 2집 타이틀곡 ‘Love Train’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팬들은 “진짜 몰라보겠다”, “이렇게 예쁜데 춤까지 췄다니”, “연기뿐 아니라 모든 방면에 재능이 있는 배우”라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남’ JDB엔터 대표, 걸그룹 멤버와 불륜설에 “사임 의사 전달”[공식입장] - MK스포츠
- “본인 재산 처분해 갚아”…황정음, 43억 횡령금 전액 변제[공식입장] - MK스포츠
- 박하나, 한복도 웨딩도 진심…김태술 향한 눈웃음 ‘찐행복’ - MK스포츠
- 권은비, 웃지도 않는데 청량…반묶음에 진주까지 찰떡 - MK스포츠
- 고우석 빅리그 도전, 이대로 끝나나...마이애미에서 방출 - MK스포츠
- 김혜성, 3경기 연속 결장...다저스는 SD에 승리 - MK스포츠
- 동점이 눈앞인데...3루에서 발묶인 이정후, SF는 잔루 13개 남기며 클리블랜드에 패배 - MK스포츠
- 플로리다 팬더스, 2시즌 연속 스탠리컵 우승 - MK스포츠
- 오가는 사구에 싹트는 분노...로버츠 다저스 감독 시즌 첫 퇴장 - MK스포츠
- UFC “박현성 진짜 유망주…TOP15 가능성”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