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신곡서 가발 썼는데 팬들이 안 어울린다고‥참고 받아들이길”(배고픈라디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신곡에서 새롭게 시도한 헤어스타일을 언급했다.
홍지윤은 지난 4월 25일 발표한 신곡 '가리랑'에서 앞머리에 긴 생머리로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유민상은 "웬만하면 팬들은 예쁘다고 하는데 특이하다"고 하자 홍지윤은 "그러니까. 안 예쁘다고 하시더라. 그래도 저는 트로트에도 새 바람이 불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홍지윤이 신곡에서 새롭게 시도한 헤어스타일을 언급했다.
6월 18일 방송된 SBS 러브FM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에는 가수 홍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지윤은 지난 4월 25일 발표한 신곡 '가리랑'에서 앞머리에 긴 생머리로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홍지윤은 "팬분들은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다"면서도 "3분 안에 얼마나 인상을 남기느냐, 이게 가장 중요해서 그래서 뭐라도 특이하고 강렬한걸 해주고 싶었다. 비주얼적으로 힘을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조건 그런 콘셉트로 나갈 거다. 싫어하셔도 어쩔 수 없다. 받아들이셔야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은 "웬만하면 팬들은 예쁘다고 하는데 특이하다"고 하자 홍지윤은 "그러니까. 안 예쁘다고 하시더라. 그래도 저는 트로트에도 새 바람이 불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홍지윤은 지난 4월 25일 신곡 '가리랑'을 발표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송가인, 스케줄 줄어든 이유 밝혔다 “집에 못 가고 혈액순환 안돼‥행복이 먼저”(라디오쇼)
- 대선배 채시라 감동시킨 조보아 “화들짝 놀라, 용궁여왕 분홍에 맞춰 컬러 센스”
- 최여진♥김재욱, 텐트 신혼집 공개 “노숙 생활 중 가장 초호화” (동상이몽2)
- 25년 열애 오나라, 다이어트 약 끊었나‥식욕 되찾고 더 어려진 미모
- 이광기, 딸 이연지♥축구선수 정우영 결혼식 대성통곡 그후 “우리 사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