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무서운 분이시더라” ‘나는 솔로’ 24기 옥순♥영식, 몽골서 재회(‘지볶행’_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 24기 옥순과 영식이 '지지고 볶는 여행'으로 다시 만났다.
ENA·SBS Plus 예능 '지지고 볶는 여행'이 오는 20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옥순과 영식의 여행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식은 "이번엔 조심하려고 한다. 좀 무서운 분이시더라"며 경계했고 옥순은 "왜?"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너 많이 멋있어졌다"며 다시 한 번 플러팅 본능을 꺼냈다.
24기 옥순과 영식이 등장하는 '지지고 볶는 여행'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4기 옥순과 영식이 '지지고 볶는 여행'으로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와 현실 텐션이 몽골 여행의 포문을 열었다.
ENA·SBS Plus 예능 '지지고 볶는 여행'이 오는 20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옥순과 영식의 여행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2의 새 얼굴로는 배우 이이경과 개그맨 김원훈이 MC로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예고했다.
이번 여행은 화끈한 몽골로 향한다. 인천공항에서 재회한 옥순과 영식은 오랜만에 마주한 반가움과 어색함 속에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영식은 "이번엔 조심하려고 한다. 좀 무서운 분이시더라"며 경계했고 옥순은 "왜?"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너 많이 멋있어졌다"며 다시 한 번 플러팅 본능을 꺼냈다.
이이경은 "나온다, 나온다"라며 리액션을 더했고, 이세희 역시 "날렸다~"고 거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식은 결국 "잘해보시죠"라며 어색하지만 훈훈한 한마디로 여행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과연 두 사람이 '지볶행'에서도 티키타카 케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새로운 여행지 몽골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24기 옥순과 영식이 등장하는 '지지고 볶는 여행'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손연재, 임신 중 배에 털+피부 착색까지..."맘카페는 종교"(손연재)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