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34년 전 이미 강수지 꼬시고 있었다…"나랑 잘 어울려" ('가요톱1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진 부부의 옛날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992년 김국진과 강수지의 투 샷이 담겼다.
김국진은 "김국진과 강수지, 어울리지 않냐? 송승환씨, 주례 좀 부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강수지는 "1번을 고르겠다. 안 데려가고 싶은데 다 김국진이 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코미디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진 부부의 옛날 영상이 화제다.
지난 17일 채널 'Again 가요톱10'은 '우리들의 노스탤지어, 추억의 청춘스타 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992년 김국진과 강수지의 투 샷이 담겼다.
당시 '가요톱텐'의 MC였던 송승환은 '오늘 피할 수 없어요' 코너에 강수지를 초대했다. 김국진은 "김국진과 강수지, 어울리지 않냐? 송승환씨, 주례 좀 부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국진은 "아무도 살지 않는 무인도에 두 가지 물건을 가지고 가라고 한다면 무엇을 가지고 가겠느냐?"라며 "1번 책과 김국진, 2번 기타와 김국진, 3번 애완동물과 김국진, 4번 김국진 둘"이라는 선택지를 제시했다.
이에 강수지는 "1번을 고르겠다. 안 데려가고 싶은데 다 김국진이 있다"라고 답했다. 김국진은 굴하지 않고 "책은 뭐 데려가는 건 상관이 없는데 김국진 데려가서 무인도에서 둘밖에 없을 땐 뭐 어떻게 할 거냐?"라고 되물었다.
강수지는 "수면제 먹여서 재운다"라며 엉뚱한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2015년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 2018년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이다.
김국진은 지난 2002년 10월 배우 이윤성과 결혼했다. MBC 시트콤 '연인들'의 인연이다. 그러나 1년 5개월 만에 이혼했다.
강수지는 지난 2001년 치과의사 남편과 미국에서 결혼했다. 그러나 6년 만에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딸 황비비아나 양은 강수지가 양육했다. 현재 황비비아나는 프랑스 파리에서 유학 중이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Again 가요톱10'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