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현빈♥' 손예진, 언제부터 센스 있었나..부계정 '발예진' 개설에 '난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자신만의 개그 감각이 묻어난 부계정 개설로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손예진은 지난 17일 부계정으로 '@yejinfoot_official'을 개설한 소식을 알리며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손예진은 본계정 '@yejinhand' 개설 당시 성씨 '손(Son)'이 아닌 신체 '손(Hand)'로 표현해 재치를 드러낸 바, 이번 부계정에서는 '손(Hand)'에 이어 '발(Foot)'로 작명해 팬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손예진이 자신만의 개그 감각이 묻어난 부계정 개설로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손예진은 지난 17일 부계정으로 '@yejinfoot_official'을 개설한 소식을 알리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손예진은 동네 놀이터에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그는 블랙 티셔츠와 팬츠, 샌들로 '집 앞 마실룩'을 완성, 신나게 그네를 타는 모습을 올렸고 또 다른 영상에서는 반려 '누에'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팬들은 손예진의 계정 작명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앞서 손예진은 본계정 '@yejinhand' 개설 당시 성씨 '손(Son)'이 아닌 신체 '손(Hand)'로 표현해 재치를 드러낸 바, 이번 부계정에서는 '손(Hand)'에 이어 '발(Foot)'로 작명해 팬들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 2022년 3월 배우 현빈과 결혼 후 그해 11월 아들을 낳았다. 올해 하반기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손연재, 임신 중 배에 털+피부 착색까지..."맘카페는 종교"(손연재)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