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수박씨 바르고 일급 100만원 받을 알바생 구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잡코리아, 알바몬과 손잡고 여름철 인기 메뉴인 '생과일 수박주스'를 주제로 한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디야커피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를 소재로 한 체험 아르바이트다.
알바몬에서는 수박씨를 제거하는 페이크(Fake)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며, 참가자 중 각 플랫폼에서 추첨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와 일급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이디야커피가 잡코리아, 알바몬과 손잡고 여름철 인기 메뉴인 '생과일 수박주스'를 주제로 한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잡코리아, 알바몬과 수박주스 이색 알바를 진행한다. [사진=이디야커피]](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8/inews24/20250618102542285jlph.jpg)
이번 채용은 이디야커피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를 소재로 한 체험 아르바이트다. 이디야커피 화제의 메뉴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수박주스를 시음해 보는 과정을 통해,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메이트(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의 노고로 만들어진 음료를 경험하고자 하는 취지다.
실제 이디야커피 수박주스는 주문량이 많은 인기 메뉴이자, 씨 제거부터 과육 가공까지 손이 많이 가는 음료로 알려져 있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10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은 일급 100만원, 수박주스 지급의 매력도 높은 혜택으로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을 통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에서는 수박주스를 시음할 직장인 미식연구원을 모집한다. 알바몬에서는 수박씨를 제거하는 페이크(Fake)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며, 참가자 중 각 플랫폼에서 추첨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와 일급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달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잡코리아, 알바몬 플랫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플랫폼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이디야 수박주스를 직접 시음해 보며, 무더운 여름철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시원한 이디야 수박주스를 마시며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힘 의원 "김건희 여사 한때는 국모, 얼마나 스트레스겠냐"
- "尹 파면 축하" 전광판 치킨집⋯본사는 '계약 해지' 꺼냈다
- 남탕∙여탕 표시 바꾸고 낄낄 웃던 남성, "장난으로 그랬다"
- '먹통' 예스24, 보상안에 고객들 '싸늘'…"더 사라고?"
- 전한길 "부정선거 증거 가져오면 10억원 주겠다"
- 부동산 '불장' 조짐…부동산 대책 언제 내놓을까
- 트럼프 이란에 "무조건 '항복'해라…최고 지도자 숨어 있는 곳 정확히 알아"
- "오겜3는 다를거야"⋯공개 앞 식품업계 마케팅 '시동'
- '하이엔드 전성시대'⋯부산·대구서도 분양 잇따라
- 이부진의 야심작 '신라모노그램'⋯호텔신라 황금기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