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의 차강윤, 의사 가운 벗고 교복으로 컴백 ‘견우와 선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강윤이 다시 한 번 교복을 입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tvN 드라마 '졸업', JTBC '협상의 기술',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차강윤이 오는 6월 23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출연을 앞둔 가운데, 남다른 교복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차강윤이 다시 한 번 교복을 입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tvN 드라마 ‘졸업’, JTBC ‘협상의 기술’,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차강윤이 오는 6월 23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출연을 앞둔 가운데, 남다른 교복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견우와 선녀’에서 차강윤이 맡은 표지호는 연애도, 타인에게도 큰 관심 없지만 절친 박성아(조이현 분)에게만은 유독 다정한 인물이다. 최근 공개된 ‘견우와 선녀’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 속 차강윤은 교복에 후드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내추럴한 스타일로 자유롭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워너비 남사친’의 로망을 안겼다.
특히 차강윤은 같은 교복이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섬세한 ‘표지호’라는 인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차강윤의 찰떡같은 '교복 소화력'은 데뷔작인 드라마 ‘졸업’에서 이미 한 차례 증명됐다. 극 중 전교 1등 이시우 역을 맡은 차강윤은 단정하게 교복 와이셔츠 단추를 끝까지 채운 끝까지 채운 전교 1등다운 단정함과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교복 외에도 드라마 ‘협상의 기술’에서 회사 막내 인턴 역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병원 인턴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캐릭터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직장인룩, 의사 가운을 소화했다. ‘견우와 선녀’를 통해 오랜만에 교복으로 돌아오는 차강윤이 보여줄 청춘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는 6월 23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대선배 채시라 감동시킨 조보아 “화들짝 놀라, 용궁여왕 분홍에 맞춰 컬러 센스”
- 이광기, 딸 이연지♥축구선수 정우영 결혼식 대성통곡 그후 “우리 사위도”
- 송가인, 스케줄 줄어든 이유 밝혔다 “집에 못 가고 혈액순환 안돼‥행복이 먼저”(라디오쇼)
- 25년 열애 오나라, 다이어트 약 끊었나‥식욕 되찾고 더 어려진 미모
- 최여진♥김재욱, 텐트 신혼집 공개 “노숙 생활 중 가장 초호화”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