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요함을 보여주세요"…오늘의집, 크리에이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은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집요한세일'을 기념해 특정 분야에서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일반인을 단기 크리에이터로 선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는 오늘의집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소비자를 찾아 콘텐츠 제작을 협업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오늘의집은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집요한세일'을 기념해 특정 분야에서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일반인을 단기 크리에이터로 선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는 오늘의집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소비자를 찾아 콘텐츠 제작을 협업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총 5개로 △집요한 대학생 △집요한 자취생 △집요한 주부 △집요한 신혼부부 △집요한 수집가 등이다.
이달 29일까지 오늘의집 채용 사이트 내 이벤트 공고에서 본인의 집요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자료(SNS 계정 주소, 영상, 사연, 사진 등)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늘의집 쇼핑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상품 3가지를 스크랩한 후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약 한 달간 500만 원의 보상금을 받고 오늘의집 단기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4~5주간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제작하면 된다.
오늘의집은 보상금과 함께 크리에이터가 지원 당시 스크랩한 3가지 물품 중 30만 원 이하의 상품 한 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의집은 지난 16일부터 '집요한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인기 상품을 10개씩 선별해 24시간 한정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는 '집요한 오늘의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의사 남편 불륜 증거로 알몸 상간녀 촬영, 성범죄자 됐다" 아내 울분
- '텐트생활' 박군, 한영과 결혼 4년만에 이혼설 입 열었다…속사정은
- '절친' 양세형·기안84는 이미 알고 있었나…박나래 "남자에 미친 건 맞다"
- 사별한 엄마, 동안 외모에 연하남친 교제…60대 시모 "그 나이에 연애냐"
- 유튜버 수탉 납치범 모친 "내 아들, 누굴 모질게 패는 독한 애 아냐" 항변
- 요양원 입소 두 달 만에 사망…옆 환자 죽이고 '하이 파이브'[주간HIT영상]
- 차 빼곡한 지하주차장서 테니스 연습…"차 긁히면 책임질 건가"[영상]
- 럭키, 아내도 놀란 '금 잔치'…"수입차 한대값" 뉴델리서 초호화 드레스투어
- 결혼 13주년 日 여행도 함께…'이혼' 개코·김수미, "행복했다" SNS 주목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인정 후 최초 동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