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김종국 결혼 선물 공개…"모친에게 명품으로 돌려줬다"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300만 원 상당의 결혼 선물 답례로 김종국 모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가의 선물을 드렸다는 훈훈한 미담이 공개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연예계 최고 화제의 결혼식을 올린 김종민이 방문해 예능 화석으로 든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저력에 대해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김종국은 결혼 선물로 300만 원 상당의 냉장고를 준비해 김종민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김종민이 300만 원 상당의 결혼 선물 답례로 김종국 모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가의 선물을 드렸다는 훈훈한 미담이 공개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연예계 최고 화제의 결혼식을 올린 김종민이 방문해 예능 화석으로 든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저력에 대해 공개한다.
이 가운데 김종국과 김종민이 같은 시기에 경쟁을 펼쳤던 터보와 코요태의 선후배 특급 케미를 발산한다. 90년대 활동 당시 카리스마 넘쳤던 김종국에 대해 김종민은 "종국이 형이 바보는 안 때린다는 말이 있었다. 그 당시 무대보다 예능에서 많이 만나서 안 무서웠다"며 첫인상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종국은 결혼 선물로 300만 원 상당의 냉장고를 준비해 김종민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김종국은 "김종민이 우리 엄마한테 답례로 고가의 명품 선물로 화답하더라. 나한테 주면 안 받을 것 같으니 엄마한테 준 것 같다"며 뒷이야기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종국은 최근 논현동의 전액 현금으로 자가를 구입한 배경에 대해 "그동안 재테크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 원룸에 살아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다. 그동안 오로지 저금만 했다"고 밝혀 저금으로 이뤄진 인생 첫 집이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에 대해 김종민은 "나는 재테크 많이 했다. 고깃집, 피씨방, 쇼핑몰 등 위스키 수입에 투자해서 사기도 당했다"더니 "결혼하니 아내가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 조언하더라"며 벌써 아내 말을 무조건 따르는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켜 모두를 안심시킨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