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 최수종’ 손민수, 임라라에 스윗할 수밖에 없는 이유 밝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2' 남편들의 자존심이 걸린 '정력 테스트'가 펼쳐진다.
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 에서는 '부부 예약제'의 창시자인 김지혜, 박준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결국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나선 박준형이 이른바 '정력 테스트'에 도전한다.
과연 개그맨 남편 중 '정력왕'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지, 그 정체는 18일(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2’ 남편들의 자존심이 걸린 ‘정력 테스트’가 펼쳐진다.
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 에서는 ‘부부 예약제’의 창시자인 김지혜, 박준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영상 속 박준형은 사춘기 딸들에게 소외감을 느끼며 “늦둥이를 갖자”는 깜짝 제안을 꺼냈으나 김지혜는 “예약이나 제대로 하라”며 단호하게 거절해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박준형은 “항상 풀부킹하지 않냐”며 자신의 정력을 증명하려 했으나, 김지혜는 “본인만 요란했던 때를 말하는 거냐. 나는 (만족한) 기억이 없다”며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든다. 결국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나선 박준형이 이른바 ‘정력 테스트’에 도전한다.
이를 본 스튜디오의 남성 출연자들도 차례로 ‘정력 테스트’에 도전하며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가장 젊은 손민수가 정력 꼴찌를 기록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평소 ‘개그계 최수종’이라 불릴 만큼 아내 임라라에게 스윗한 그가 꼴찌를 차지하자 다른 출연자들은 “스윗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다”, “정력으로 안 되니 애교로 때운거였다”며 매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개그맨 남편 중 ‘정력왕’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지, 그 정체는 18일(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최초 ‘야구장 수영장’…한화 新 구장 인피니티풀, 왜 아직도 개장 못 하고 있나 [SS현장속
- 제니,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조심히 다뤄주세요!”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이성경, 새하얀 어깨가 드러난 코튼 슬리브리스 탑으로 팬심 저격!
- 권은비,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워터밤 여신’답네!
- 영화 ‘신명’, ‘김건희 삼킨’ 김규리 열연에 50만 관객 돌파
- 황신혜, 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란 듯 뽐내는 비키니 몸매! 26세 아닌 62세!
- 불륜설에 무너진 신생기획사…JDB 자회사 ‘이호테우’ 전격해체
- 진정 ‘얄미운 사랑’…이정재·임지연 ‘18살 차이’ 로맨스 극복할까? [SS초점]
- 방송 출연도 했는데…JDB엔터 대표, 걸그룹 멤버와 불륜 의혹
- 권나라표 청바지·흰티 어땠길래?…심플 일상의 눈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