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스쿼드 버스터즈X소닉' 콜라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셀은 '스쿼드 버스터즈'에서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소닉'을 비롯해 '테일즈', '너클즈' 등 세가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슈퍼셀은 '스쿼드 버스터즈'에서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소닉'을 비롯해 '테일즈', '너클즈' 등 세가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콜라보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는 팬들에게 익숙한 '그린 힐' 지역과 데스 에그 로봇에 탑승한 악당 '닥터 에그맨'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닉 플랫폼 게임의 아이템 상자와 '크래밋', '비톤'과 같은 '배드닉' 로봇들이 적으로 전장에 등장한다.
![[사진=슈퍼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8/inews24/20250618084624630ofnx.jpg)
슈퍼셀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90년대 감성을 살린 한정판 게임 잡지 스타일 콘텐츠와 다양한 테마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나단 로우랜드 스쿼드 버스터즈 책임자는 "우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개발팀이지만, 모두 어린 시절 소닉의 '그린 힐'을 탐험했던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며 "소닉, 테일즈, 너클즈를 우리가 만든 스쿼드 버스터즈의 세계로 데려올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즈카 타카시 소닉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는 "슈퍼셀 게임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협업이 이뤄져 기쁘고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전투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된다"며 "전 세계 팬들이 이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을 마음껏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격 포악하고 사람까지 문다고?"⋯인천서 출몰한 '늑대거북' 주의보
- '나는 솔로' 출연 30대 남성, 주차장서 20대 여성 준강간 혐의로 검찰행
- 정성호 "대통령 개혁방안에 동의 않는 검사들 없을 것"
- "품절대란템 다 모였네"⋯다이소몰, 2025 상반기 결산 행사
- 트럼프, 日에 "쌀 떨어졌는데 왜 우리 쌀은 안 사주냐⋯더 높은 관세 부과할 것"
- 李대통령 "문화ㆍ예술인, 생계 걱정 없이 '창작' 몰두할 수 있게 할 것"
- 김병기 "국민의힘, 김민석 총리 인준 방해하면 민·형사상 책임"
- '누적 조회수 14.2억회' 네이버웹툰 '일렉시드',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AI'입니다!"⋯챗GPT 등장 이후 '초급 일자리' 32% ↓
- 서울 가맹점 연평균 매출액 전년 比 6% 증가…가맹점 수도 4.9%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