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고 여신’된 고윤정, 여름 휴가지 패션 제안
하경헌 기자 2025. 6. 18. 08:35

배우 고윤정이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를 통해 여름 시즌 휴가지 패션을 제아냈다.
고윤정은 18일 공개된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여름 시즌 화보에 브랜드의 모델로 함께 했다.

이번 화보는 무더운 햇빛에도 몸과 마음의 여유를 유지하는 고윤정의 감각적인 여름 휴가 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브랜드의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착용해 스타일과 쾌저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였다.

고윤정은 카고 스타일의 반바지와 치마를 입고 휴양지의 바다와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브랜드의 관계자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은 버뮤다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여름철 야외 활동과 일상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라며 “브랜드는 앞으로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실용성과 스타일을 함께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윤정이 화보에서 착용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레시벤트 컬렉션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
- 박서진 “성형 비용 1억 넘어” 고백 (전현무계획3)
- [전문] 구성환, 꽃분이 떠나보냈다…“내 딸이자 짝꿍, 다시 만나자” 먹먹
- ‘찬란한 너의 계절에’ 첫 방송 4.4%
- 전지현, 선명한 복근+완벽 레깅스핏…44세 안 믿기는 근황
- [SNS는 지금] 이효리, ♥이상순에 딱 붙어 미소…13년 차에도 신혼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