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공방 끝낸 공효진, ♥케빈오 전역에 웰컴 파티까지…정려원·이하늬도 축하[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의 남편이자 가수인 케빈오가 1년 6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 두 사람이 이제야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케빈오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사히 전역했다"며 "1년 반 전, 저는 한국 군에 입대했다. 잃어버렸던 나를 다시 찾았고, 이전보다 더 건강하고, 더 평화롭다. 편지와 선물에 큰 힘을 받았다. 고맙다. 금성대대원들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공효진의 남편이자 가수인 케빈오가 1년 6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 두 사람이 이제야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케빈오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사히 전역했다"며 "1년 반 전, 저는 한국 군에 입대했다. 잃어버렸던 나를 다시 찾았고, 이전보다 더 건강하고, 더 평화롭다. 편지와 선물에 큰 힘을 받았다. 고맙다. 금성대대원들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네 컷 사진 속 케빈오는 군복 차림으로 늠름한 자태를 자랑했다. 공효진과 절친인 배우 이하늬는 해당 게시물에 "케빈 너무 고생했다. 무사 전역 정말로 축하축하", 가수 정재형은 "수고 많았어"라는 댓글을 남겼다.
공효진도 같은 날 SNS에 'WELCOME HOME' 풍선으로 꾸민 마당 풍경 영상을 올리 남편의 전역을 기념했다. 절친 배우 정려원은 "언니, 무사히 잘 건너왔다. 너무 고생했다", 이하늬는 "그동안 너무 고생했어"라며 댓글로 케빈오의 전역을 축하했다.

케빈오는 2022년 10월 공효진과 미국 뉴욕에서 결혼한 뒤, 2023년 12월 육군에 현역 입대했다. 당시 소속사는 "한국에서 음악 활동과 안정적인 가정생활을 이어가기 위해 자원 입대했다"고 밝혔다.
결혼 후에도 바쁜 일정으로 떨어져 지냈던 두 사람은 이제야 진짜 신혼을 시작하게 됐다. 공효진은 남편 입대 직후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편이 군대에 가서 혼자 곰신 생활을 했다. 눈물로 밤을 지새웠다"고 고백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케빈오 소속사는 지난 11일 "평소 케빈오와 그의 배우자이신 공효진 부부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케빈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개그맨 故김태호, 군산 방화 사건으로 안타까운 이별..오늘(17일) 7주…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장작가 고마워”
- 현영, '학비만 12억' 子 라이딩도 직접...기다림이 일상인 '송도맘'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